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마우스 2020. 6. 3. 11:39

본문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 알아보기



평판 관리는 약간의 유용한 지침으로 쉽게 평가절하된다.


이 기사는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조언이 있다.


당신이 좋은 직업생활을 하고 싶다면 명성을 쌓아야 하기 때문에 시간을 좀 가져라.




온라인 브랜드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는 좋은 공격을 받으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으십시오.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친근하고 사교적이 되십시오.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 중 하나에 메시지를 남길 때, 당신의 빠른 대응이 중요하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논평과 질문이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그러한 이유로 신속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을 다른 사업체들보다 앞서게 할 수 있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검색 엔진 결과의 상위권을 유지하는 것은 부정적인 논평들을 견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반드시 이 문제를 해결하고 한 달에 적어도 두 번 이상 체크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사업을 소유하고 있다면, 반드시 직원들을 존중하여 대해야 한다.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소문이 나면, 고객들은 당신과 거래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항상 고객이 있는 곳에 나타나십시오.


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 많이 가봐.


고객의 습관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더 잘 알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검색할 때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발견하면 사이트 소유자에게 정보를 삭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이 정보가 정확하지 않다는 증거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평판관리 지원 전문가인 기업이 있다.


매일의 상호작용으로 이 많은 것을 직접 처리하게 될 것이지만, 오늘날 세계에서는 언론뿐만 아니라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에서도 많은 상호작용이 감시되어야 한다.


그러니, 만약 당신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면,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찾아라.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읽으면 화가 날지도 모른다.


대응할 때는 침착하고 사실에 집중하라.


그러면 양쪽을 다 읽었으므로 독자들은 스스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고객들이 당신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두어 번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보통 이슈는 당장 알려지지 않거나 새로운 것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릴 것이다.


그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서 커뮤니티 이벤트에 기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가치 있는 대의를 위해 돈과 시간을 기부하는 것은 항상 인상적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제 평판을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었군.


이쪽에 갔던 것들만 명심하고, 일단 이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그 모든 것에 만족하게 될 거야.


전념하면 반드시 긍정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